내 계정이 다른 아이디와 연동되어 있어요.

동일한 게임 ID를 다른 배틀팟 계정에 연동할 수 없습니다.

배틀팟에서는 본인 소유의 계정으로 토너먼트를 참가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게임별로 본인 인증 방법이 다를 수 있으며, 본인 인증된 게임 계정은 배틀팟 계정별로 1개만 유지합니다.


내 게임 계정이 이미 연동되어 있어요.


다른 배틀팟 계정에 연동된 내 게임 계정 가져오기(Riot games)

① Riot games에서 제공하는 게임 연동 시, 다음과 같은 팝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연동하기를 선택하여 정상적으로 연동 완료해 주세요.


③ 현재 배틀팟 계정 이외의 배틀팟 계정에서 해당 라이엇 계정이 연동 해제 처리됩니다.



다른 배틀팟 계정에 연동된 내 게임 계정 가져오기(라이엇 게임즈 제공 이외 게임)

① 그 외 게임 계정 연동 시, 다음과 같은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② 1:1 문의로 이동하여, "게임 계정 인증" 카테고리로 문의를 선택하세요.


③ 이미지 파일 업로드 기준을 확인해주세요.

- .jpg, .png, .bmp, .gif, .svg, .webp 확장자를 가진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 5 MB 크기 이하의 파일만 업로드 가능합니다.


④ 다음과 같은 예시를 참고하여 게임 닉네임이 정확히 표기된 인게임 화면을 첨부해주세요.

- 배틀그라운드: 인게임 로비 - 닉네임 표시

- 던전앤파이터: 인게임 세리아의 방 - 모험단 이름, 캐릭터 이름 표시


⑤ 배틀팟 운영진이 첨부된 이미지를 확인 후, 인증 및 토너먼트 관련 처리를 진행합니다.


Note:

  • 1:1 문의를 통해 인증 진행 시, 쉽게 토너먼트 참가를 진행하려면, 등록 대기 상태를 유지하세요.
  • 인증 후에도 해당 게임 계정에 대한 중복 연동 신청이 접수되면 인증 처리를 다시 진행합니다.
  • 배틀팟은 해당 계정으로 플레이하는 라이엇 게임의 모든 게임 아이디를 본인의 소유로 인증합니다.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