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행위에 대한 제재 안내

부정행위를 발견하셨나요? 

부정행위를 발견 시, 1:1 문의 기능, 문의 메일 등을 통하여 운영진에게 신고해주세요.
플레이도넛은 서비스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적절한 행위를 확인할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제재를 시행합니다.


부정행위 신고

  • 부정행위를 발견 시, 1:1 문의 기능, 문의 메일 등을 통하여 운영진에게 신고해주세요.
  • 다른 이용자의 신고 혹은 다른 사유로 인해 참가자가 이른바 '스머프(Smurf)' 계정(메인 계정 외에 운영되며 온라인상에서 약한 플레이어와 경쟁하기 위해 일부러 순위가 낮게 유지되는 계정)을 사용한 것이 발견된 경우, 해당 계정을 제재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도넛은 서비스 운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적절한 행위를 확인할 경우, 이용약관에 따라 제재를 시행합니다.

[문의 메일 보내기]


회원 자격 박탈 기준

회사는 다음 사항 발생 시 별도 통보 절차 없이 회원의 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시 입력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였을 경우(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포함)
  2.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음란물을 거래 혹은 유포하였을 경우
  3.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이 된 자(단, 도용 당한 자의 경우 회사의 판단에 의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4. 타인 비방, 모욕, 명예훼손, 허위 정보의 유포, 욕설, 저속한 문구 사용 등으로 인하여,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심각한 폐해를 끼친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 홈페이지를 통하여 형사처벌의 대상이 되거나 기타 저작권법 등 실정법에 위반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6. 기타 본 약관의 위반 등으로 인하여 타 회원이나 회사에 피해가 되는 경우 
  7. 회사 홈페이지를 이용한 부당 광고 및 기타 다른 회원들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를 하였다고 판단되는 경우


Note:

Did this answer your question? Thanks for the feedback There was a problem submitting your feedback. Please try again later.